익히지 않은(생) 음식이 우리 몸에 좋다는 것은 우리 모두가 알고 있듯이 요리하는 과정에서 영양가를 모두 잃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식사를 날것으로 먹는다는 생각을 받아들임으로써 당신은 보다 건강한 생활 방식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이제 자연 상태에서 음식을 먹기 시작하는 것이 생각만큼 쉽지 않기 때문에 하룻밤 사이에 식습관을 바꿀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우리는 대부분의 음식을 익혀서 먹어왔기 때문에 익힌 것에서 날 것으로 한 단계씩 바꿔야 합니다 포항 횟집.
모든 음식을 날것으로 바로 먹어야 한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실패로 이어질 것입니다. 익힌 음식과 날 음식을 혼합하고(매주 하나의 날 음식을 추가하여) 천천히 변경하십시오. 익히지 않은 것을 현명하게 선택하고 좋아하는 음식을 버리지 마세요. 어떤 음식은 익히면 몸에서 더 잘 소화되는 반면, 어떤 음식은 익히지 않은 상태에서도 괜찮기 때문에 입맛에 맞게 균형을 유지하세요.
당신이 묻는 좋은 원료는 무엇입니까?
* 대부분의 야채는 생으로 매우 맛있습니다(하지만 호박이나 호박은 생으로 먹지 않을 것입니다).
* 견과류와 씨앗 – 일부는 익혀야 하지만 대부분은 생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 콩나물 – 콩나물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지만 여전히 이것에 대해 머리를 감을 수 없습니다.
* 과일 – 이상하게 구운 사과 외에는 모든 과일을 생으로 먹는 경향이 있습니다.
* 생선 – 일부 생선은 날것 상태에서 매우 맛있습니다. 운 좋게 갓 잡은 생선을 손에 들고 있다면 다시는 요리하지 않을 것입니다. 스시는 아마도 생선을 먹는 가장 건강한 방법일 것입니다. 한번 시도해 보십시오.
익히지 않은 것으로 바꾸는 좋은 출발점은 친숙하고 좋아하는 음식을 빼기보다는 정상적인 식사에 익히지 않은 것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추가하면 체중이 증가한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추가 음식의 원시 상태 때문에 소화에 더 많은 에너지가 사용되므로 소비한 추가 칼로리를 더 많이 사용하게 됩니다. 여기서 기억해야 할 중요한 점은 익히지 않은 음식과 익힌 음식의 균형을 맞춰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는 신체에 필요한 올바른 영양분을 유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일단 대부분의 음식을 날 것으로 먹기 시작하면 에너지 수준이 훨씬 높아지고 훨씬 더 건강해지며 조리된 음식이 덜 매력적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간식 공격을 느낄 때 날 음식에 손을 뻗기 시작하십시오. 한 줌의 혼합 견과류 또는 수분이 많은 사과보다 더 건강한 것은 없습니다.
이러한 식습관의 변화는 체중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며 과체중인 경우(조리된 음식을 과식하지 않는 경우) 약간의 체중 감소가 발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