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가 직업의 일부라면 이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그렇다면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전반적인 식습관에 약간의 주의를 기울이는 것뿐입니다. 바쁜 도시 생활 속에서 우리는 영업사원, 체육관 강사, 건설 노동자, 운동선수 등 직업상 하루의 대부분을 서서 보내는 몇몇 사람들을 만납니다. 다리 근육은 종아리를 튼튼하게 만들어 다리를 튼튼하게 만들어줍니다. 신체 균형이 유지되고 자세도 긍정적인 영향을 받습니다. 그러나 일부 부정적인 영향도 있습니다. 너무 많이 걷는 것은 영양가 있는 식단의 도움으로 보충될 때까지 신체 에너지를 고갈시킵니다.
걷기 역시 건강 요법으로서 많은 인내가 필요합니다. 결과는 결코 하루아침에 예측할 수 없으며 습관을 키워야 합니다. 이는 지방에 대한 느린 해독제 역할을 합니다. 기대를 잃은 순간(운동 일정을 포기하지 않은 채) 일반적으로 걷기 운동이 자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합니다. 매우 긍정적인 방식으로 접근해야 합니다. 최근 인도의 몇몇 대도시에서 개최되는 일련의 마라톤 대회는 젊은층, 중년층, 노년층 등 새로운 시민층 사이에서 ‘조깅’ 문화의 대중화를 증가시키는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정말로 마라톤 선수가 되고 싶다면 엄격한 심장 강화 요법과 역동적인 영양가 있는 식단이라는 두 가지가 필요합니다. 자신의 약점에 굴복한다는 것은 몇 걸음 뒤로 물러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마치 위에서부터 시작하는 것과 같습니다. 다이어트는 이 작업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며 타협할 수 없기 때문에 영양학자들은 경주에 열광할 가능성이 있는 사람들로부터 자문을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점차적으로 ‘걷기’ 루틴을 시작해야 한다고 믿는 사람들은 근처 가게에서 우유를 사거나, 평소 정차하는 곳에서 두 블록 떨어진 버스 정류장까지 걸어가거나, 무엇이든 찾을 수 있는 곳을 찾는 등 일상 활동에 이러한 운동 패턴을 포함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사무실 계단을 오르내릴 수 있는 가능한 변명(작업 순서에 해를 끼치지 않고). 이러한 경우에는 먹는 음식의 종류인 식단을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이 운동 루틴보다 더 빨리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저지방 식단에 탄수화물과 단백질을 적절하게 혼합하면 올바른 영양소만 호흡기관을 통과하게 됩니다.
요약하자면, 일을 하든 안 하든 걷기는 우리 삶의 한 부분을 이루고 있으며, 느리지만 확실하게 우리에게 더 이상 자연스럽게 다가오지 않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헬스장 멤버십 등에 계속 가입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