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밥 101 – 쇠고기 대 양고기

광고 올바른 영양 섭취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개를 키울 수 있습니다. 강아지를 다루거나 강아지의 현재 식단을 바꾸고 싶다면 강아지에게 가장 적합한 단백질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어려운 부분입니다. 고기만 고려해야 할 것은 아닙니다. 또한 강아지의 나이, 알레르기, 강아지의 DM과 같은 질병 등을 생각해야 합니다.

고기에 관해서 개 소유자는 주로 쇠고기와 양고기, 두 가지 선택을 합니다. 하지만 어느 것을 선택해야 할까요? 다음은 두 종류의 고기에 대한 몇 가지 장단점과 개가 그로부터 어떤 이점을 얻을 수 있는지에 대한 것입니다 경주맛집.

소고기

개 사료에서 가장 흔히 발견되는 쇠고기는 지방이 적은 단백질을 가장 많이 함유하고 있으며 이는 지방이 적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쇠고기 조각을 사거나 개를 위해 요리할 수도 있고, 미리 준비된 쇠고기로 만든 개 사료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쇠고기에는 필수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이 모두 함유되어 있어 뼈와 근육을 튼튼하게 발달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가격이 약간 비쌀 수 있으며 일부 개는 쇠고기에 알레르기가 있어 피부와 소화 문제를 유발합니다.

양고기

유지 비용이 훨씬 저렴하며 신선한 부위나 미리 준비된 개 사료로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단백질 함량도 높지만 지방과 콜레스테롤도 많이 들어있습니다. 양고기의 좋은 점은 대부분의 개들이 양고기에 알레르기가 없으며 일부는 이를 “저자극성”으로 간주하기도 한다는 것입니다. 쇠고기에 비해 냄새가 더 강하지만 개들은 이를 신경 쓰지 않는 것 같습니다.

단백질을 위해 개고기를 먹일 때 기억해야 할 한 가지는 개고기를 과도하게 먹이고 싶지 않다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급격한 성장이 발생할 수 있으며 고관절 이형성증, 개의 DM 및 기타 근육, 뼈와 같은 질병이 발생할 수 있으며 전혀 문제가 없을 수 있습니다.

개들은 실제로 어떤 종류의 고기를 줄지 선택하지 않기 때문에 가장 저렴한 부위를 선택하거나 심지어 뼈가 들어 있는 부위를 선택하여 섭취량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갈비뼈나 정강이와 같은 일부 부위는 가격이 약간 저렴하며 뼈는 개에게 훌륭한 간식입니다.

준비

미리 만들어진 애견사료를 준비하는 데는 많은 것이 필요하지 않고, 그릇에 담아 애견에게 주기만 하면 됩니다. 일부 브랜드에서는 사료를 적셔서 일종의 소스나 그레이비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갓 잘라낸 부분을 개에게 생으로 먹이지 마십시오. 온도가 박테리아가 죽는 지점에 도달할 때까지 요리한 다음 애완동물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